선물맘 스토리

[무료 성장일기] 남양아이 다이어리:::출석 100일 무료출판 성공

육아맘이라면 남양아이 다이어리, 맘스다이어리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저는 아기를 낳고 백일이 좀 지나서야 알게 됐어요. 그 뒤로 쭉 매일 출석체크 하면서 노력했는데, 드디어 100일 출석체크에 성공해서 무료출판을 하게 되었네요.

중간에 몇번이나 실패하다가 성공했을때,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출석 체크 100일을 성공했던 날.
저에게도 드디어 이런 날이 오는군요.!!!
꺄악~~
출석 체크 날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저처럼 일기 제목에 번호를 써두면 가시적으로 몇일까지 성공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내가 게시글을 하나 더 올릴 때
출석 일수가 올라가는지 바로 확인하면 굿~!
숫자가 딱 바뀌면 안심이 돼요~



이제 저는 또 다이어리에 도전하고 있어요. 한번 성공하니까 또 하고 싶어지네요~
주변 맘들에게도 강추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 중도에 실패했다고 낙심하지 않고 계속 하다보면.. 언젠가 100일이 오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