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한서희가 왜 자꾸 실시간인지? 

강혁민에게 예비강간범이라고 했다네요


얼마 전에도 계속 검색어에 오르더니

오늘도 한서희라는 이름이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네요.

이번에는 얼짱시대 강혁민 씨가 한서희 씨에게 남성을 비하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렸다며

고소를 했는데요.


한서희 씨가 본인은 페미니스트임을 자처하면서 남성을 비하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려 논란에 휩싸이면서 강혁민 씨는 

'마음이 아픈 사람' 이라고 평하니까 이에 한서희 씨가 "예비 강간범" 이라고 했다가 삭제했는데요.

예비 강간범이라는 말은 정말 정도가 좀 지나쳤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강혁민, 한서희 외 10000명 고소





한서희 씨.

예쁘장하게 생긴 얼굴에, 예쁜 이름까지 가졌는데 

자꾸만 인상이 찌푸려지는 일들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네요.

연예인 지망생이라는데, 연예인이 될 수는 있을까요??

아마도 이미지가 완전 망해서 데뷔를 하더라도 좋은 이미지로 바꾸려면 시간이 상당히 걸릴 것 같네요..

좋은 이미지로 바뀔수나 있을지..



한서희가 왜 자꾸 실시간인지? 강혁민에게 예비강간범이라고 했다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