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귀인을 만나면 귀인이 되는 거고

하찮은 사람들만 만나면 하찮게 되는 겁니다.

 

내가 만나는 사람들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말해줍니다.

 

좋은 사람들과 교류하고 친분을 쌓으면

나도 좋은 삶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 옆에 있으면

어떻게 사람들을 대하는지

인간 관계를 어떻게 형성하고 유지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십억을 벌고 싶다면

십억을 벌어 놓은 사람에게 배워야 합니다.

 

그들과 교류하다보면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한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그들을 관찰하고 모방하십시오.

 

 

- '사람이 재산이다' 발췌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