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OCN 드라마 블랙] 송승헌이 바바리맨이라니...하의실종 옆발차기


OCN 드라마 '블랙' 보셨나요?

이번주는 바바리맨이 된 송승헌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연기를 위한 희생이었다고 할까요?

연기파 배우가 된 송승헌의 노력이었다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잘생긴 배우의 살신성인 변신에 정말 놀랐습니다. 




[OCN 드라마 '블랙'의 한장면]

한형사가 죽음 후 저승사자 '블랙'으로 다시 거듭나죠~

블랙이 된 송승헌은 형사였던 시절의 기억은 전혀 없어요. 


형사 시절 맞붙었던.. 깡패들과의 만남

그의 하의실종 패션을 본 깡패들이 그를 조롱하자 싸움이 벌어집니다.ㅋㅋ



하의실종 옆 발차기 촥촥~~

날아라~~ 촥촥!!

치맛자락(!) 휘날리며 허공으로 뛰어오르기!!

옆발차기 신공에 쓰러지는 악당들.. 

하의실종으로 모든 악당 처리 완료!

저는 이 장면이 왜 이렇게 웃기던지요..ㅋㅋ

혼자 티비보다가 배꼽잡고 웃었어요..



다 죽었쓰~~~

악당들을 클리어한 하의실종 송승헌

표정만큼은 영웅입니다ㅋㅋ




그리고 블랙이 된 송승헌은 어느 학교 앞에 있게 되는데요.

그의 하의 실종 모습에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이 놀랍니다..


그렇게 학교 앞에 앉아 있다가 문득 버스에 붙은 광고 사진을 보고 

바바리 코트를 구입하게 된 블랙 송승헌..


2백 얼마짜리 코트를 몇 천원만 내고 홀연히 사라지죠~



그가 다시 나타난 장소는 ..

하필이면..여학생 화장실..

하의 없이 바바리만 입고 있으니 '변태'로 딱 오해받을만 해요!

변태로 오인되어 검사 받는 중.

'좀 닫아' 라고 하니까 

'뭘 닫아?? 내가 문이야?' 하고 맞받아쳐요..

약간의 허당미까지. ㅋㅋ 저승사자가 이렇게 웃겨도 되나요?

송승헌 바바리맨 변신은 너무나 충격적이었어요!!

이렇게 잘생긴 배우가, 이렇게 파격적인 변신을 해도 되나요?

어후 놀래라;;




무조건 멋있는 것만 하려 하지 않고, 이런 장면까지 찍다니.. 

송승헌 씨 연기파라고 인정할만하네요~!!!



송승헌의 연기와 스토리가 기대되는 OCN 드라마, '블랙' 리뷰였습니다.

[드라마 블랙] 송승헌이 바바리맨이라니...하의실종 옆발차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