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프로듀스101 시즌2] 훈내 폴폴 아역 박지훈::: 태생부터 미남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중인 박지훈

아역 때 모습~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눈물짱으로 출연해서 지디와 눈물 대결을 펼쳤네요~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눈매 좀 보세요~

아이가 정말 잘생겼네요~



박지훈 아역

매력적인 눈매.

이건 수술로도 안돼요~

타고나는 거예욧!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초롱초롱 초롱이~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당당하게 데뷔해서

앞으로 연기하는 모습도 많이 보고 싶네요~


아역부터 빛나는, 태생부터 연예인


박지훈 화이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