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프로듀스 101 시즌2] 아역 눈물짱 박지훈:: 아역 때도 빛나는 타고난 꽃미남


박지훈 아역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나오는 박지훈 연습생이 

아역 배우 출신이라는 건 다들 아시죠?

2007년, 그러니까 딱 10년 전 박지훈이 지디와 함께 연기대결을 펼친 영상이 있어 엄마 미소 지으면서 봤네요~

아역 때도 빛나는 박지훈 사진 함께 보시죠~


박지훈 아역

아역배우 박지훈 출연

박지훈 아역

두 손을 얼굴에 댄 귀여운 포동이 지훈.

박지훈 아역

서 있는 것도 귀엽네요~

그런데..  슬기 누나랑 키 차이가 별로 안나는 건 비밀.



박지훈 아역

캬~ 어린이 맞나요?

젊은 시절 남진 선생님을 보는 것 같군요.

박지훈 아역

2007 떠오르는 아역 연기자. 박지훈

박지훈 아역

시험관에 더 많은 눈물을 채우는 사람이 승리하는 단순한 룰.

박지훈 아역

시험관을 받는 지훈이.

박지훈 아역

눈매가 아주 예쁘죠~

어릴 때 모습을 보면 박지훈이 정말 성형을 안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애교살과 쌍꺼풀, 그리고 아래로 길게 내려온 속눈썹까지.

어린 시절 그대로군요.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귀여운 포동이.

남자아이인데 참, 이쁘네요~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박지훈 아역

눈물을 쥐어 짜는 포동이 박지훈.


박지훈 아역

게임에서 승리하고 멋쩍게 웃습니다. ㅎㅎ

귀여운 박지훈~

이런 아들 하나 있었음 좋겠어요.


울 아들도 이렇게 크려나요?!

아들 가진 엄마맘으로 보는 박지훈 아역 시절이었습니다!!


*영상은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당~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