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프로듀스 101 시즌2] 단독/직캠 일대일 아이컨택 박지훈 영상&움짤

 

박지훈 움짤 대방출입니다.

지훈이만 집중적으로 보니까 좋네요 ㅎㅎ

같이 즐깁시다 ㅎㅎ

 

박지훈 상남자

잘생긴 박지훈~~

비쥬얼 쇼크네요

 

박지훈 상남자

지훈이 화이팅

박지훈 상남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자들 중에서 비쥬얼 1위는 단연 박지훈이 아닐까 싶네요~

 

 

박지훈 상남자

 

가창력도 좋음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춤도 잘 춤~

 

박지훈 상남자

멋짐 폭발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은 무조건 11명 안에 들겠죠?

몇 위로 드느냐가 관건이죠~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외모+실력파

 

박지훈 상남자

귀여워요~ 어쩜 이런 깜찍한 표정이..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캬~ 섹시하네요~

기존 연옌들보다도 더 매력있네요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상남자 동작

꽃미남이 상남자 하니까 더 좋은 거 같아요.

첨엔 상남자 곡이 좀 거칠게 생긴 사람들이 하는게 어울리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꽃미남의 상남자가 더 좋네요~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보는 맛에 프로듀스 101 시즌2 봅니다~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박지훈 상남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