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허당매력 호감 ::: 강예원 사진 모음


언니들의 슬램덩크 보시나요?

저는 시즌1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요즘 시즌2도 애청하고 있어요~

시즌2 멤버 중에서는 강예원 씨가 정말 호감이에요.

그동안은 영화에서만 강예원 씨를 봐 왔는데, 생각보다 솔직하고 정이 많은 성격이신 것 같더라구요~

예쁜 외모에 허당 매력까지 있어서 더욱 호감입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강예원 사진입니다.




언니쓰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아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한채영, 홍진경 씨와 함께~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지충쌤과도 이런 친분있는 사진을 찍었네요~

블랙비트 장진영 씨가 보컬 트레이너가 되었다니.

이번에 티비를 보고 알았어요.

아주 예전에 블랙비트였을 때가 기억나는데, 어느새 이렇게 시간이 흘렀네요.

멋진 아이돌에서, 이제는 트레이너가 된~ 지충샘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왼쪽에 화영샘인가요? 시크한 표정으로~ 무심한듯 함께 찍었네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김쑥 언니의 머리를 봐주는 중.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이사진은 넘나 이쁘네요~

가만히 보면 패션도 꽤 멋져요. 앞과 뒤 색이 다른 바지도 특이하고, 하얀 부츠도 특이하네요.

연예인이어서 소화 가능한 패션인 것 같아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복고 느낌이 나는 패션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멤버들과 함께.

진경 언니 머리 좀 어떻게 해줘요~ 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진경언니 머리는.. 트와이스 머리 맞나요? ㅠㅠ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는 듯한 강예원 씨도 과자를 먹을 때가 있네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쓰

홍진영 언니 넘 예뻐요. 만화에서 나온 느낌!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강예원 옆 모습 인형 같아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여운 땡땡이 원피스. 

잘 어울리네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셀카를 좋아하시나봐요~ 카메라 들고 지인들과 찍은 사진들이 많아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한채영 언니 발을 잡고 있는 분은.... 김 쑥 언닌가요?

남잔 줄 알고 깜놀.. 쑥 언니 미안해요~ 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이번엔 빨간 땡땡이 원피스네요. 여성스럽고 예뻐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강예원

찢어진 청바지와 벙거지 모자도 가뿐하게 소화~!

강예원 씨는 나름 패셔니스타였어요.


 사진 출처: 강예원 인스타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언니쓰, 언니쓰 시즌2, 언니쓰 노래, 언니쓰 노래 듣기, 언니쓰 강예원, 강예원 사진, 강예원 패션, 강예원 영화, 강예원 성악, 강예원 성대, 강예원, 김숙, 한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 머리, 홍진경, 한채아, 소미, 공민지, 홍진영, 바비인형, 강예원 안경, 강예원 원피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