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오랫만에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영화 봤어요.

출연 : 게이브리얼 베이트먼, 다비 캠프, 킬리 샌체스
감독 : 브랜던 캠프


벤지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벤지4- 돌아온 벤지를 2018년에 리부트 하여 넷플릭스로 다시 공개했다고 하네요.
아버지 조 캠프 감독의 뒤를 이어 아들 브랜든 감독이 리부트하여 재공개하였습니다.

길잃은 개가 납치된 아이들을 구하는 내용인데
너무나 영특하고 헌신이 감동적입니다.

강아지를 키워보신 분들은 더더욱 공감하고 눈물 흘리실 영화 벤지.
사람도 서로 사랑을 나누기에 메마른 요즘
개가 주는 사랑과 감동이 너무나 크네요.
정말 눈물 쏙 뺐어요. ㅠ

가족들과 함께 있다면 함께 볼 영화로 추천합니다.
5살 아이도 눈을 떼지 못하고 즐겁게 봤어요.

1,2, 3편도 모두 보고 싶은데
전편들은 너무 오래전이라(70년대 개봉)
이젠 볼 수가 없네요.
1편에 나온 벤지는 히긴스라는 개가 연기하였는데
표정 연기가 일품이었다고 합니다. CG도 안되던 시절인데..
히긴스는 나이가 많아 표정연기만 하고 다른건 대역 개가 대신하였다고 하는데요.
히긴스가 무지개 다리를 건넌 이후 시리즈에는 히긴스의 딸 개가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4편 <돌아온 벤지>에 출연한 강아지는 3살6개월 된 테리어 잡종으로 길에서 우연히 캠프 감독의 눈에 띄어 벤지 마지막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고요.

4편에서 아이들이 지어준 이름 벤지-
영화에선 벤자민같이 나이들어 보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이라고 했는데.. 정말
벤지라는 이름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나중에 애견에게 벤지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싶은 마음도 들어요.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영화 #넷플릭스가족영화 #가족영화추천 #영화벤지 #돌아온벤지 #벤지시리즈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