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부업 계획서 작성하기] 나의 부업 기획서 작성하기 연습

 

생각만 하는 것과 실제 계획으로 타이핑을 입력해 보는 것은 엄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어인지, 어떻게 하면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즐겁게 돈을 벌 수 있을지 직접 쓰면서 고민해 본다면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실제로 볼펜으로 노트에 적으면서 시작합니다.

2.그리고 볼펜의 그립감을 느끼면서 생각이 넓어집니다.

3.구체적이고 번득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됩니다.

4.즐겁게 일합니다.

5.수익도 늘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나의 부업 계획서

1. 내가 좋아하는 것은?

2.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최대한 12가지를 채워 보는 것이 관건입니다. 생각할수록 샘솟는 아이디어에 놀라게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3. 2번에서 쓴 방법 중에서 실현 가능적인 측면에서 높은 것을 3가지 선정하여, 구체적인 방법을 써 봅시다.

(1)

(2)

(3)

 

[부업 계획서 작성하기] 나의 부업 기획서 작성하기 연습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