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이세창 재혼] 이세창 47세에 새장가, 예비신부 나이는 34세


배우 이세창 씨의 재혼 소식이 이슈네요~

2013년 이혼 후, 4년 만의 재혼 소식인데요..

전 부인 김지연 씨와 너무나 잘 어울려 보였었기 때문에 이혼도 참 안타까웠죠~

그랬던 이세창 씨가 재혼을 하네요~


전부인 김지연 씨와 딸

미모의 전부인 김지연 씨. 참 아름다우시네요~

귀여운 딸..




예비신부 정하나씨는 이세창보다 13살 연하로 현재 아크로바틱 프로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델이자 리포터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레이싱 대회에도 참가했고 모토사이클에도 능해서 드라마나 영화에서 모터사이클 주행장면을 연기하고, 

엑소 콘서트 때도 에어 리얼리스트로 공연도 함께 했었다고 하네요.

여성으로서는 특이한 경력인데요. 모델이자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연예인과의 만남과 결혼이 어색하게 느껴지지는 않네요.

34세 예비신부 나이는 딱 좋은 나이인데, 이세창 씨와는 띠 동갑 이상 나이 차이가 나네요~


이세창 재혼/ 예비신부 정하나

이세창 재혼 / 예비신부 정하나


이세창 예비신부 정하나



이세창 씨 지금은 중년의 연기를 하고 있지만, 리즈 시절엔 장동건과 헷갈릴만큼 참 잘생긴 배우로 꼽혔었죠~

이세창 리즈시절


이세창 씨 재혼하여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세창 재혼] 이세창 47세에 새장가, 예비신부 나이는 34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