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워너원] 애교폭발 박지훈:: 요하이 박지훈 편(유산균 댄스)



요하이 유산균 댄스 박지훈 편 보셨나요?

정말이지, 윙크남 박지훈의 애교가 농축적으로 담긴 영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6초 안에 박지훈에게 입덕하게 만드는 그런 영상이네요!!


박지훈에게 빠지는 시간, 

Just 10 minutes가 아닌!

Just 16 second!

박지훈 애교 요하이 댄스 

박지훈 편 보시죠~~!





요하이 박지훈

입술 쓰윽~~

요하이를 코에 살짝~~




귀여운 지훈이 나와라 ~ 까꿍!!

사랑해요~!

(우리 애기한테 매일 해주는건데.. 지훈이가 하고 있네요~!ㅋㅋ

귀여운 지훈이, 내 아들 하면 안되겠니?ㅋㅋ) 





하나 먹어봐요~ 아~~~



내 마음 속에 저장!

지훈이가 먹는건 나도 다 저장!!


오늘도 지훈이가 한번 더 마음 속에 저장되었네요! ^^


[워너원] 애교폭발 박지훈 움짤:: 요하이 박지훈 편(유산균 댄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