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프로듀스 101 시즌2] MMO는 말많오?! :::윤줌마 윤지성, 개그맨 연습생 윤지성


프로듀스 101 시즌2 

5회차에서는 연습생들의 해명의 시간이 그려졌는데요,

여기서 MMO 연습생들의 해명이 나왔습니다. 

바로 MMO 가 말 많오의 약자라는 말인데요,

1회차에서 MMO 소속의 연습생들의 말이 많이 소개되는 바람에 연습생들이 그렇게 별명을 지었다고 하네요.

저 역시도 1회차를 보면서 말이 정말 많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그래서 윤지성은 윤줌마라는 별명까지 얻었다고 합니다.



MMO 윤지성

MMO 윤지성






MMO 윤지성

윤줌마 윤지성

MMO 윤지성

태생이 웃겼던 형, MMO 윤지성

MMO 윤지성

팔 파닥이는건 마치 한 마리 새 같네요~



MMO 윤지성





MMO 윤지성

개그코드가 다분한 엠엠오 연습생 윤지성.

27의 적지 않은 나이에 아이돌을 도전하면서 간절함이 더해졌던지 말이 정말 많은 편이네요~

별명은 별명이지만, 잘 어울리네요~

덕택에 엠엠오라는 소속사 이름까지 널리 알려졌어요~ 

이제 좀더 쉽게 기억도 되고요~



MMO 윤지성


MMO 윤지성


말 많오 연습생~~ 앞으로도 재미있는 웃음 기대합니다.

개그맨 연습생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개그맨 연습생, 독특한 캐릭터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