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 평가 시청률 최고


역시 마지막에 등장해서 장문복 등장 후

시청률 정점을 찍었네요.


장문복의 레벨테스트가 방영되던 순간은 2.1%까지 올라가며,

'프로듀스101 시즌2'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프로듀스101 시즌2'의 국민 프로듀서 투표 방식은 

첫째, '엠넷닷컴(Mnet.com)',

둘째, '티몬'

 이렇게 1일 1회의 중복투표(총 1일 2회)가 가능해요. 

연습생 전원 중 본인이 응원하는 

연습생 11명에게 투표할 수 있죠.





장문복에게 췍이라고 하면서

조롱했던 이들은

그 7년의 모욕의 세월에 대해

이제 투표로 갚을 차례예요.


장문복은 "그동안 속으로 혼자 아파하고 무대를 그리워했다"고 말하면서 

"좀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가슴의 이야기를 꺼냈어요. 





"이왕 시작한 거 내가 난생처음으로 좋아한 일인데 

끝까지 한 번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웃음거리가 된다고 하더라도 '이제는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프로듀스101'에 지원하게 된 계기를 고백했어요.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 평가 시청률 최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