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정말 잘하고 싶다.
이 일은 나의 꿈이자 희망이다.
나의 삶이자 즐거움이고 자아실현의 도구다.
어쩌면 나의 전공과 적성에도 가장 잘 맞는 일일지 모르겠다.

대본을 쓰고 글을 작성하는 일
중요한 부분을 발췌하고 요약하는 일
이미지화하고 시각적으로 만드는 일
분석하고 연구하는 일
장인정신으로 최선의 결과물을 내는 일

+플러스
끈질긴 인내심과 지구력이 요구된다.

그렇다. 나에게 필요한 것은 끈질긴 성실함이다.
반드시 이 일을 성공시켜보고 싶다.

노력으로 이뤄내보고 싶다.





이 길을 인도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린다.

아멘.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