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활발한 방송활동 중인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 확진이라고 한다..
도대체 어디에서 감염된 것인지..
이찬원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방송계는 비상이 되었다. 방송에 자주 함께 출연하는 연예인들 모두 전원 활동 중단. 이렇게 일이 커지다니.
음성자들도 방역 지침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 그야말로 바쁜 와중의 강제 안식일이 아닐 수 없다. 이찬원 방송 활동과 관련한 수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놀랐을까..

그간 코로나로는 조용했던 연예계가 최근 며칠간 코로나 확진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지난달 30일 업텐션 멤버 비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에버그로우의 이런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어 다음날 이찬원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연예계까지 코로나가 확산되어 심히 걱정스럽다. 방송은 앞으로 또 어떻게 될지.. 즐겁게 보던 방송들이 몇주간은 좀 힘들어지지 않을까싶다.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찬원코로나확진 #이찬원코로나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