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맘 스토리

송혜교 웨딩드레스:::많이 입던 스타일이네

송중기 송혜교 결혼 발표 났을 때는 참 떠들썩 하더니 정작 결혼 당일은 별로 큰 이슈가 되지 못했는데요,
결혼식 전날 고 김주혁 씨의 차량 전복 사고가 나면서 송중기 송혜교 결혼 소식은 뭍혀 버렸죠~
결혼식은 권상우 손태영이 결혼했던 신라호텔에서 했고, 

하객은 200명 정도만 불렀다고 하는데 

하객으로 온 연예인 사진도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 

찾아봐도 썩 많진 않아요~

송혜교 웨딩드레스:::많이 입던 스타일이네

송혜교 웨딩드레스는 디올 꺼라고 알려졌는데요~



넥 라인이 사각으로 파여서 어깨 쇄골이 강조되는 디자인이에요.
뭐 특별한 것도 없는 것이, 송혜교가 시상식에서 입었던 디자인이네요. 식상하다고 생각될 정도로..비슷한 느낌이에요.
이런 디자인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나봐요.

시상식에서 입었던 드레스

역시 마찬가지로 시상식 드레스. 넥 강조.


상대적으로 상체로만 시선을 끌어서 목이 길어보이고 키가 커보이는 효과가 아닌가 싶네요.

하체쪽으로는 시선이 가지 않도록~




송혜교 웨딩드레스는 어떤 것일까 많이 기대했는데, 평소와 다른 느낌은 아니었어요..

 

다른 디자인은 키가 작아보이거나 목이 짧아 보이거나.. 뚱뚱해보이거나.. 뭐 이유가 있었겠죠?



사각 넥 입었던 것 중에서는 그나마 팔이 좀 여유있게 나온 이 디자인의 드레스가 좀 낫지 않았나 싶어요.

아래 결혼식 사진보다는 팔이 가늘어 보여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약간 얇은 소재로 팔 부분에 천이 좀 여유있는 것이 

팔이 가늘어보이지 않았을까 합니다~


결혼식때 입은 드레스는 팔이 좀 강조된 기분도 없지 않아 있네요~



송혜교 웨딩드레스:::많이 입던 스타일이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